헬렌 오브 트로이 Plot

헬렌 오브 트로이 Helen of Troy,은 2003에 발표 된 미국 2003 로맨스,멜로,액션,어드벤처,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존 켄트 해리슨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시에나 길로리,매튜 마스든,루퍼스 스웰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3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모든 교역의 중심지인 트로이. 이 곳의 왕은 아들을 낳는 순간 불길한 신탁-아들이 트로이를 멸망시킬 것이라는게시을 받고 아들을 산 정상에서 떨어뜨려 죽일 것을 명한다. 하지만 하인은 아기를 그냥 산에 버려두고 아이는 파리스라는 이름으로 목동의 손에서 키워진다.

그러던 어느 날, 미소년 파리스의 앞에 세 명의 여신이 나타나 누구를 선택하겠느냐고 묻는다. 헤라, 아테나, 아프로디테, 세 명의 여신 중 파리스가 선택한 것은 아프로디테였고 아프로디테는 보답으로 그에게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인을 점지해준다. 하지만 이것은 트로이와 스파르타의 기나긴 전쟁이 시작되게 된 시발점이었다. 파리스는 무술대회에 나갔다가 우연한 기회에 자신이 왕의 아들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왕궁에서 무술을 배우며 왕자로서 살아가게 된다.

한편 아프로디테가 파리스에게 보여줬던 스파르타의 아름다운 여인 헬렌은 그 미모로 인해 오히려 불행한 삶을 살아간다. 그녀는 스파르타 왕위 후계자 메넬레우스의 아내가 되어 살아가지만 그녀의 마음은 엉뚱한 곳으로 향한다. 그러던 중 파리스는 트로이의 대사로서 스파르타에 방문하게 되는데 그곳에서 헬렌을 만나고 둘은 곧 사랑에 빠지는데...

헬렌 오브 트로이 Trailer Play Online

헬렌 오브 트로이 Actors

헬렌 오브 트로이 Photo

헬렌 오브 트로이 Related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헬렌 오브 트로이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