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 비지니스맨 Plot

쓰리 비지니스맨 Three Businessman,은 1998에 발표 된 영국 1998 코미디,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알렉스 콕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미구엘 샌도발,로버트 위즈덤,이사벨 암푸디아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8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두 명의 외로운 비즈니스맨, 베니와 프랭크는 리버풀 빅토르 호텔의 식당에 둘 만이 남아 있음을 발견한다. 그들은 힘을 모아 먹을 것을 찾아 나서지만, 가는 식당마다 실패하고 만다. 마침내 새벽쯤, 아이 장난감을 가진 세 번째 비즈니스맨 르로이를 만난다. 그 역시 식당을 찾고 있는 중이었다. 세 사람은 조세피나가 운영하는 노점에서 아침을 먹다가 놀라운 사실을 발견하게 된다.

미국인 미술상인 베니는 영국 리버풀에 도착하면서부터 고생길에 접어든다. 우선 무거운 짐들 때문에 천신만고 끝에 숙소인 아델피 호텔에 도착한 그는 미로 같은 호텔 안에서 자신의 방 번호를 찾는 데 한참을 소요한다. 겨우 방을 찾아 한숨 돌린 베니는 저녁을 먹으러 호텔 식당으로 간다. 그 넓은 식당 안에는 딱 한 명의 손님만이 앉아 신문을 보고 있었는데 웨이터는 그의 옆 테이블로 베니를 안내한다. 식사를 기다리는 동안 베니는 영국인 미술상이라는 옆 손님 프랭크와 인사를 나눈다. 그 곳에서 아무리 기다려도 식사를 할 수 없다는 사실을 뒤늦게 깨달은 두 사람은 저녁을 먹기 위해 함께 호텔 밖으로 나간다. 하지만 이미 많은 식당들이 문을 닫은 데다 프랭크가 채식주의자라는 사실 때문에 두 사람은 적당한 식당을 찾는데 애를 먹는다. 결국 호텔 주변에서 저녁을 해결하기가 불가능하게 되자 두 사람의 식당 탐색은 지하철, 버스, 택시는 물론 페리까지 갈아 타야하는 긴 노정으로 이어진다. 리버풀 지리에 밝지 못한 두 사람은 로테르담, 홍콩을 거쳐 결국 미국 남서부의 사막에 도달할 때까지 자기들이 영국을 벗어났다는 사실조차 깨닫지 못한다. 아침에 두 사람은 사막 한 가운데서 역시 길을 잃고 헤매고 있던 로이를 만나게 되고 함께 도로변 식당을 발견해 겨우 주린 배를 채운다. 식당을 찾는 아주 소박하고 단순한 도정을 통해 현대인의 인생에 대한 성찰이 유머스러하고 초현실적으로 다뤄지고 있다. 하룻밤 새에 엉뚱한 일을 겪게되는 주인공을 다룬다는 점에서 마틴 스콜세지 감독의 을 떠올리게 한다. (2000년 제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김선엽)

쓰리 비지니스맨 Actors

쓰리 비지니스맨 Related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쓰리 비지니스맨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