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알 발레 Plot

총알 발레 Bullet Ballet, バレット・バレエ,은 1998에 발표 된 일본 1998 액션,로맨스,멜로,범죄 영화입니다,영화는 츠카모토 신야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츠카모토 신야,마노 키리나,나카무라 타츠야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8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CM 제작 회사에 근무하는 고다는 10년을 사귄 연인 키리코가 권총으로 자살하자 권총에 광적으로 집착하게 된다. 어느 날 술에 취한 고다는 길에서 만난 불량배들에게 시비를 걸다 집단 구타를 당하는데, 불량배들은 고다를 그들의 아지트로 끌고 가 돈을 내놓으라며 협박한다.

고다는 불량배들에 대한 복수심으로 진짜 권총을 구하지만 얻지 못하고, 거리를 헤매다 지친 나머지 자신이 직접 권총을 만들어 불량배들을 습격하나 장난감같은 권총으로 그들의 비웃음만 산다. 그러던 중 고다는 불량배들 중 하나인 소녀 치사토가 죽음을 바라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치사토의 패거리들은 다른 패들과 싸움을 벌일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치사토는 그 사이에서 죽기로 마음먹고 있다. 결국 고다를 괴롭히던 불량배들과 다른 패거리 사이에 싸움이 일어나고 고다는 진짜 권총을 얻어 그들의 싸움 속으로 뛰어드는데...

츠카모토 신야는 16mm 장편영화 [테츠오:철의 인간]으로 일본을 비롯한 전세계에 알려지기 시작했다. 이 영화는 한 평범한 남자가 차에 치인 후 점차 금속으로 변해간다는 이야기를 담은 극단적인 사이버펑크 판타지이다. 그의 새 영화에서는 그런 식의 일이 일어나지는 않지만 [총알벌레]가 [테츠오]의 변형된 후손임은 매우 분명해보인다. 그것은 이 영화 또는 청동의 모노크롬으로 촬영되었기 때문만은 아니다. 이번엔 츠카모토는 여자친구가 권총으로 자살한 뒤 총에 매료되어버린 무기력한 중산층 남자 고다를 연기했다(늘 그랬듯이 그는 이 영화에서도 각본, 감독 뿐 아니라 촬영, 편집, 디자인까지 맡았다). 뒷골목 깡패들의 습격을 받고 두들겨 맞고나서 그가 가졌던 총에 대한 매혹은 집착으로 변해버린다. 하지만 총기소지가 불법인 도시 도쿄에서 총을 사려는 (혹은 집에서 만들려는) 그의 필사적인 노력은 굴욕감과 좌절감, 그리고 또 다른 구타만을 가져올 뿐이다. 우연한 기회에 총 한자루가 그의 손에 들어온다. 그리고 그때쯤 고다의 호르몬은 깡패 패거리 중에 유일한 여자이며 죽음이라는 환상에 사로잡혀 있는 치사토에게 향한다. 음울한 필름누아르식의 오프닝에서부터 반전이 일어나는 피날레까지 이 영화는 츠카모토의 다른 작품들 못지않게 역동적이며 폭력적이다.

전작들에 비하면 활기차고 코믹한 면은 약화되었다고 할 수 있지만 시각적으로는 더 세련되었고 심리적으로는 긴장감이 더 강화되었으며 정신병적인 면에서는 더욱 아름답다.

(1998년 제3회 부산국제영화제)

총알 발레 Actors

총알 발레 Photo

총알 발레 Related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총알 발레 Comments (2)

elizabe05269050
elizabe05269050
흑백의 허세.
patriciasmithb8
patriciasmithb8
시원한 액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