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Plot

정글의 법칙 Street Law,은 1995에 발표 된 캐나다 1995 액션 영화입니다,영화는 데미안 리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크리스티나 콕스,제프 윈콧,마샤 베네트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5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존 라이언(John Ryan: 제프 윈콧 분)은 타락과 탐욕, 부정직을 병적으로 싫어한다. 왜냐하면 그 자신이 어렸을때 악의 소굴에 있던 갱단의 일원이였기 때문이었다. 당시 그는 같은 일원이었던 빈센트 볼트와 함께 그들이 15살이었을 때 가게를 털었는데 볼프만 잡히고 라이언은 도망치고 만다. 그러나 볼프는 라이언의 이름을 끝까지 불지 않는다.

22년후, 볼프는 암흑가의 거물이 되었고, 복수의 칼날을 간다. 그는 재정적으로 어려워 거액의 돈을 융자받은 라이언 앞에 나타나 그의 빚을 갚아주면서 그의 목덜미를 쥔다. 대신 볼프는 라이언에게 격투를 하도록 강요한다. 어린시절 라이언은 무적의 싸움꾼이었기 때문이다.

볼프는 내기꾼들을 위하여 1년에 한번 지하 격투경기를 벌이는데, 라이언의 적수가 대부분 되지 못한다는 말로 그를 벼랑으로 몰아 내는데. 그러나 대안이 없는 라이언은 경기출전을 승락하고 만다. 한편 볼프의 여자친구인 킬리(Kelly: 크리스티나 콕스 분)는 볼프의 지시에 따라 라이언과 시간을 보내는데 점차 그에게 이끌리기 시작한다.

이를 알아차린 볼프는 두사람에게 복수의 칼날을 들이대고, 경기는 점차 라이언을 죽음의 길로 끌고 간다. 마지막 순간 마침내 라이언과 볼프는 서로 적으로 마주치게 되는데.

정글의 법칙 Actors

정글의 법칙 Related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정글의 법칙 Comment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