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걸 조로의 모험 Plot

쾌걸 조로의 모험 Mark of Zorro, Ah s?? E io lo dico a Zzzzorro!,은 1976에 발표 된 스페인 1976 코미디 영화입니다,영화는 프랑코 로 카스치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조지 힐턴,카로 로페즈,라이오넬 스탠더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76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전설적인 영웅, 쾌걸 조로가 우연한 사고로 부상을 입는다. 스폐인 국민을 위해 일하는 도나또 신부는 다급해진 나머지 건달 휄리뻬에게 조로의 역할을 대신할 것을 부탁하고, 휄리뻬는 조로의 대역을 하는 대가로 자신이 사랑하는 여인 로사리오를 자신의 여자로 만들어 달라고 제안한다.

그러나 오랜 연습에도 불구하고 휄리뻬가 검술에 전혀 소질이 보이지 않자 도나또 신부는 고민에 빠진다. 하지만 우연한 계기로 휄리뻬가 술을 마시면 잘 싸운다는 사실을 알게 된 도나또 신부. 이때부터 '취걸 조로'의 눈부신 대활약이 시작되고 휄리뻬는 당시 스폐인에 거주했던 프랑스군들을 통쾌하게 무찌르며 쾌걸 조로의 역할을 멋지게 해낸다.

한편, 스페인 국민들의 지지를 받던 라빠스 백작이 프랑스군에 의해 교수형을 당할 위기에 처하자 국민들은 조로에게 마지막 희망을 건다. 백작이 교수대에 오른 위기의 순간, 가짜 조로가 출현하고 프랑스군과 가짜 조로의 일대 격전으로 형장은 아수라장이 되는데...

쾌걸 조로의 모험 Actors

쾌걸 조로의 모험 Related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쾌걸 조로의 모험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