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셸 아파트 Plot

미셸 아파트 The Michelle Apts.,은 1995에 발표 된 캐나다 1995 코미디 영화입니다,영화는 존 포저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매리 베스 루벤스,헨리 체르니,마리아 바크랫시스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5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세무 공무원인 알렉스(Alex: 헨리 체르니 분)는 '턴불 케미컬' 회사에 대한 조사를 위해 소도시에 도착하지만 호텔 예약이 취소되는 등 도착하자 마자 곤란을 겪는다.

가까스로 '미셸 아파트'란 곳에 숙소를 정한 그는 이상한 관리인 부부, 주변을 맴돌며 끊임없이 그를 유혹하는 매들린(Madeleine: 매리 엘리자베스 루벤스 분)이란 여인, 그리고 그녀의 남편 등 이상한 이웃들을 만나게 된다.

턴불 회사의 세무 감사를 하던 그는 장부에 이상이 있음을 발견하고, 회사측에 도움을 요청하지만 턴불사장은 여러가지 미끼를 동원하여 그를 회유하려 한다. 한편, 알렉스를 향한 매들린의 유혹은 그녀 남편의 감시에도 불구하고 끈질기게 이어지고 결국, 그녀는 알렉스를 유혹하는뎨 성공하지만 그 현장을 남편에게 들키자 그녀는 남편의 머리를 내려쳐 죽이고 만다. 알렉스는 사고를 경찰에 신고하려 하지만 매들린의 강요로 어쩔 수 없이 시체를 유기하게 되는데...

미셸 아파트 Actors

미셸 아파트 Related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미셸 아파트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