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콜린스 Plot

마이클 콜린스 Michael Collins,은 1997에 발표 된 영국, 1997 드라마 .18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닐 조단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리암 니슨,줄리아 로버츠,에이단 퀸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7년01월18일에 출시되었습니다.

12세기 이래로 영국의 정복자들은 철권으로 아일랜드를 통치하며 아일랜드 국민들에게 신교를 강요하고 대영 제국에 충성하도록 만들었다. 카톨릭을 믿는 아일랜드인들은 굶어 죽어가면서도 영국인의 배를 채워주기 위하여 영국에 육류와 버터와 우유를 바쳐야했다.

1916년 더블린 부활절 항거 아일랜드 독립군은 6개월간의 항쟁 끝에 영국군에 무릎을 꿇는다. 지도자급 주동자들은 모두 처형된다. 그러나 미국 시민권을 갖고 있던 에이몬 드 발레라(Eamon De Valera: 알란 릭맨 분)와 행동대원 마이클 콜린스(Michael Collins: 리암 니슨 분), 그리고 해리 볼란드(Harry Boland: 에이단 퀸 분)는 투옥된다.

출옥 후 마이클은 전국을 돌아다니며 카리스마적인 연설과 호소로 세력을 규합한다. 해리는 마이클을 그림자처럼 따라다닌다. 마이클은 발레라를 의장으로 하는 신페인당의 정보담당 장관으로 활약한다. 마이클과 해리는 부상을 치료해준 키티(Kitty Kiernan: 줄리아 로버츠 분)에게 동시에 마음을 뺏긴다. 마이클의 신출귀몰한 활약은 계속된다. 발레라의 탈옥을 계획하고 지하정보망을 구축하는가 하면 영국의 앞잡이로 암약하는 아일랜드인 형사들을 하나씩 처단해버린다.

수세에 몰린 영국 정부는 무차별 투옥과 테러로 응수한다. 국제적인 지지를 호소하고 상황을 호전시키려는 의도로 발레라는 해리를 데리고 미국으로 떠난다. 해리가 떠난 사이 마이클과 키티는 연인 사이로 발전한다. 미국에서 돌아온 발레라는 마이클로부터 작전권을 회수하지만 이미 대세는 아일랜드 독립군에게 유리하게 전개되어 있었는데...

아일랜드 독립투쟁의 중심으로 떠오른 인물에 관한 닐 조단의 야심찬 서술. 논란의 소지가 있는 소재지만, 주연배우 리암 니슨의 매혹적인 카리스마로 빚어진 주인공의 개인적인 투쟁을 통해 역사적으로 중요한 의미를 이끌어낸다. 대규모 군중 장면들과 1920년대 아일랜드의 완벽한 복원, 줄리아 로버츠와 알란 릭맨, 에이단 퀸 등의 스타 캐스팅을 자랑하는 이 영화는 현대 아일랜드 영화역사에 있어 중요한 작품이자 박스오피스에서 커다란 성공을 거두기도 했다. (골라냐 험프리즈/2013년 제18회 부산국제영화제)

마이클 콜린스 Actors

마이클 콜린스 Photo

마이클 콜린스 Related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마이클 콜린스 Comments (8)

J4ERx6UpyeEyZdh
J4ERx6UpyeEyZdh
'보리밭을 흔드는 바람'과 정확히 반대편에 서있는 영화. 보는 이의 위치를 바꾸는 것으로 이런 같으면서도 다른 영화가 나온다는게...
zlXZXQWZzSxfD9q
zlXZXQWZzSxfD9q
긴시간을 짧게 잘 봤습니다
patriciasmithb8
patriciasmithb8
이 한 편으로 아일랜드 근·현대사의 아픔과 혼란을 알게 된다
deborah36633780
deborah36633780
켈트족 리암-니슨이, IRA의 창설자이자, 아일랜드 독립군 민족주의자인 '마이클 콜린스'의 투쟁과 일생을 멋지게 펼쳐냈다. 독립을 위해 영국과 싸우면서도, 입장, 노선, 야심, 명예, 이득을 위해 사분오열하는 아일랜드 켈트족의 모습을 통해, 한국인, 호남, 탐라의 역사와 악순환을 돌아보게 된다. 콜린스는 결국 승자~!
fVjegbmfGBCuiLY
fVjegbmfGBCuiLY
배우들의 명연기와 실제 사건들이 다소 빈약한 연출을 능가한다. 굉장히 재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