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의 딸 Plot

라이언의 딸 Ryan's Daughter,은 1970에 발표 된 영국 1970 드라마,로맨스,멜로 영화입니다,영화는 데이비드 린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로버트 미첨,트레버 하워드,크리스토퍼 존스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7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1916년, 영국으로부터 독립 운동을 벌이는 격동의 아일랜드, 자유 분방한 처녀 로지(사라 마일즈 분)는 소심한 국민학교 교장 찰스(로버트 밋첨 분)와 결혼한다.

그러나 신혼 첫날 찰스와의 관계에서 크게 실망한 로지는 곧 결혼 생활에 지루함을 느낀다. 그리고 근처 영국군 캠프의 부상당한 영국군 장교 랜돌프 도리안(크리스토퍼 존스 분)에게 매혹되어 열정적인 사랑에 빠져든다.

하지만 이들의 밀회 장면을 목격한 마을의 바보 마이클(존 밀즈 분)이 무심결에 이를 폭로하여 소문은 금새 퍼지고 만다. 찰스는 로지가 돌아오길 바라며 애써 무시하지만 로지가 여전히 도리안을 사랑하는 것을 알게 된 마을 주민들은 로지와 그녀의 아버지에게 집단 린치를 가한다. 자신 때문에 로지가 고통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도리안은 자살을 하고 만다.

라이언의 딸 Actors

라이언의 딸 Photo

라이언의 딸 Related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라이언의 딸 Comments (7)

susanbakeroev61
susanbakeroev61
멋진 아일랜드 해변과 옛 영화의 촌스러움이 잘 어울리는..
elizabe68827320
elizabe68827320
몇 십 년은 된 것 같은데 며칠 전 새벽 갑자기 생각나 상암 영상관에서 다시 보다.아일란드의 대자연이 압권. 제작진, 출연진이나 감독 모두 악몽처럼 힘든 촬영이었다고 하는데 서서히 관객이 몰려 흥행엔 성공했다지만....영국으로 부터 독립 투쟁(무장 봉기)이 한참 심하던 1960 년 대여서라 그랬을까? 다시 보아도 가슴 벅찬 아일랜드 풍광과 신부역 트레버 하워드의 명연기를 잊을 수가 없다.
michell05015778
michell05015778
우수에 깃든 크리스토퍼 존스....... 정말 멋졌다. 작은 것을 너무 크게 키운 스펙터클이 비평가 사이에 문제가 되었던 데이비드 린의 영화.... 나름 설득력이 있네
sandranelsonkl1
sandranelsonkl1
아일랜드의 자연이 너무 멋져요~~
Hilary
Hilary
매표원의 권유로 만난 수작, 교육자이며 약간은 고지식한 성격의 나이 많은 남편을 만난 젊은 아내가 겪는 외로움을 섬세하게 표현했고 그 당시의 아일랜드란 나라가 놓였든 여러 상황를 진솔하게 보여주는 등 큰 감동을 느꼈다.특히 1970년대에 이렇게 아름답고 드라마틱한 자연풍광을 담은 감독의 미적 안목에 놀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