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빠 야호 Plot

우리아빠 야호 Parenthood,은 1989에 발표 된 미국 1989 코미디 영화입니다,영화는 론 하워드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스티브 마틴,랜스 하워드,맥스 엘리엇 슬레이드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89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자식에게 무관심한 아버지 프랭크(제이슨 로바즈 분) 밑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길 베크만(스티브 마틴 분)은 자기는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서 케빈, 테일러, 저스틴 어린 3남매에게 정성을 쏟는다.

어느날 케빈의 담임 선생임으로부터 케빈이 정서장애가 있어서 특수학교에 보내야 한다는 말을 듣고 번민에 빠진다. 길의 누나인 헬렌은 남편과 이혼하고 딸 줄리(마샤 플림프톤 분)와 아들 게리를 키우며 살지만 줄리는 애인 토드(키누 리브스 분)와 가출했다가 마음대로 결혼하고 결국 두 사람이 한 집에서 함께 살게 된다.

게리는 성장기 소년의 성적인 문제를 털어놓을 상대가 없어 비뚤어지고 결국 이를 눈치 챈 헬렌이 토드를 상담역으로 삼아 문제를 해결한다.

길의 누이 동생 수전은 꼬마 딸 패티를 천재로 교육하려는 과욕을 가진 남편 네이산(릭 모라니스 분) 때문에 갈등하고 막내 동생 래리(톰 헐스 분)는 언제나 한탕주의에 들뜬 건달로 흑인 혼혈아 아들을 데리고 아버지에게 돌아와 끝없이 돈을 요구하여 도박에 탕진하는데...

우리아빠 야호 Actors

우리아빠 야호 Photo

우리아빠 야호 Related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우리아빠 야호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