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망한 경주 Plot

허망한 경주 Bite The Bullet,은 1975에 발표 된 미국 1975 서부,액션 영화입니다,영화는 리처드 브룩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진 핵크만,캔디스 버겐,제임스 코번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75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1908년 콜로라도 덴버. 2천 달러의 상금을 타기 위해서 9명의 참가자가 700마일 말타기 경주를 떠난다. 그 중에는 도박사, 총잡이, 매춘부, 카우보이 등도 있다. 모두들 다른 사연을 가지고 경주에 참여했지만 하나 같이 그 목적은 경주에서 승리해서 상금을 타는 것이다.

이들은 꽁꽁 얼은 산과 햇빛이 내리쬐는 사막을 가로질러야 한다. 전직 의용 기병대원이었던 샘 클레이튼(Sam Clayton: 진 해크만 분), 남자처럼 총도 잘 쏘고 욕도 잘 하고 술도 잘 마시는 전직 창녀 미스 존스(Miss Jones: 캔디스 버겐 분), 돈 많은 군인 루크 메튜스(Luke Matthews: 제임스 코번 분) 등 각양각색의 인간들은 결승점을 향해 달려간다. 하지만 도중에 포기하고 돌아가는 참가자도 있다. 경주 도중 한 참가자가 치통으로 고생하자 미스 존스과 샘 클레이튼은 그를 돌봐주고 다시 경주에 오른다.

멀고 먼 결승점 을 향해 가면서 이들은 서로 돕기도 하고 싸우기도 하는데...

허망한 경주 Actors

허망한 경주 Photo

허망한 경주 Related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허망한 경주 Comments (5)

patriciasmithb8
patriciasmithb8
정유라가 탄 삼성말은 얼마나 좋은 말이길래 30억이 넘을까. 그정도 말은 타야 올림픽에서 금메달 딸 수 있다는데. 그 전에 사건 터져서 올림픽에도 못 나갔으니 허망하겠다. 검색해서 찾아보니 말이 정말 잘 생겼다. 머리부터 꼬리까지 잘 빠졌고 몸도 균형이 잡혀서 올라탔을 때 저절로 위상이 뿜어져 나오는듯 하다. 걷는 모습은 품위가 느껴지고 뛰는 모습은 바람을 가르는듯 하다. 실로 명마다. 털에서 빛이 발하는 것 같아 쓰다듬고 싶어지고 다리 근육도 예술 그 자체다. 정말 탐나는 말이다. 한 마리 키워보고 싶어진다.
Helen
Helen
캔디스 버겐의 꺾이기 전 미모와 진 해크먼의 젊은 시절을 볼 수 있어 좋고, 공정하고 정당한 경쟁, 서로 격려하고 보살피는 동지애. 모두 멋지다.
Nadia
Nadia
예전에 보았더라면 즐겁게 보았을텐데, 지금은 잡념이 너무 많다. "돈을 위해 경주에 참가한 사람들이 너무 순진하다....."
ruthkingngv3837
ruthkingngv3837
참으로 밋밋하기 그지 없구나.
그 흔한 악당없이 다들 착해빠진 케릭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