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 대제 Plot

피터 대제 Peter The Great,은 1986에 발표 된 미국 1986 전쟁 영화입니다,영화는 로렌스 쉴러,마빈 J. 촘스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바네사 레드그레이브,맥시밀리안 쉘,오마 샤리프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86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1부, 돈강을 흐른다

표트르의 어머니 나탈리아가 섭정을 하게 되자 이반의 친누이인 소피아 공주가 패르키 군대를 동원하여 표트르 모자를 제거하려는 음모를 꾸민다. 부랑자 알렉산더에 의해서 극적으로 위기를 모면한 표트르 모자는 섭정권을 소피아 공주에게 넘겨주는 대신에 이반의 유고시를 대비해 표트르도 함께 개관시키자고 주장하여 러시아는 2명의 황제가 탄생한다. 섭정권을 잡은 소피아 공주는 애인인 골니친 공작과 함께 권력기반을 다지기 위해 터키 정벌을 계획하고 나탈리아는 권력 회복을 위해서 계속해서 음모극을 꾸민다. 폐쇄적인 백성들과 반대파들은 표트르 황제가 이방인들과 친교를 맺자 맹렬한 비난을 퍼붙는다. 한편 나탈리아는 표트르의 왕비를 간택히 양가집 규수 예프토키아를 맞아들이지만 수줍어하는 신부에게 거부감을 갖게 된 표트르는 사랑이 식어 간다.

2부, 권모술수

소피아 공주의 애인 골니친 공작이 터키 정벌에 나갔다가, 수많은 군대를 잃고 돌아오지만 소피아는 그를 개선장군으로 맞아하려한다. 유태인 무역 상인으로부터 골니친의 참패 소식을 듣은 표트르는 간부회의에 나가 사실을 밝혀 소피아를 궁지에 몰아넣는다. 사냥터에서 암살 위기를 모면한 뒤, 범인을 심문한 표트르는 소피아 공주와 골리친의 음모라는 것을 알아낸 뒤 둘을 반역죄로 유배시키는데...

피터 대제 Actors

피터 대제 Related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피터 대제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