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의 4형제 Plot

서부의 4형제 The Sons of Katie Elder,은 1965에 발표 된 미국 1965 서부 영화입니다,영화는 헨리 헤서웨이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존 웨인,딘 마틴,마사 하이어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65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텍사스주의 클리어 워터. 이 곳에서 얼마 전 세상을 떠난 케이트 엘더의 장례식이 거행되고 있다. 어머니의 장례식을 지켜보기 위해 각지로 떠나있던 형제들이 모였는데, 보안관을 비롯한 주민들은 총잡이로 이름이 높은 맏형 존 엘더(존 웨인 분)의 등장에 긴장한다. 특히 엘더 농장을 사기로 빼앗은 총기 제조업자 해이스팅스는 총잡이까지 고용해 엘더 형제들과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준비하고 있다.

장례식 후 농장 문제를 알아보던 존은 아버지의 죽음에 대해서 듣게 되고, 현재 엘더 농장을 소유하고 있는 해이스팅스를 의심한다. 하지만 해이스팅스 일당은 한발 앞서 존의 동생인 톰(딘 마틴 분)의 수배명단을 만들어 체포하려 든다.사건해결을 위해 보안관 빌리가 엘더 형제를 만나러 가는데, 해이스팅스에 의해 살해당하고 만다.

한편, 말장사로 막내 버드의 대학 등록금을 마련하려던 4형제는 졸지에 살인죄를 뒤집어쓰고 철창에 갇히게 되는데...

서부의 4형제 Actors

서부의 4형제 Photo

서부의 4형제 Related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서부의 4형제 Comments (1)

Ellen
Ellen
역마차 이후의 존 웨인 영화는 필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