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오스 사바타 Plot

아디오스 사바타 Adios Sabata, Indio Black, sai che ti dico: Sei un gran figlio di...,은 1970에 발표 된 이탈리아, 1970 액션,전쟁,서부 영화입니다,영화는 지안프랑코 파롤리니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율 브린너,딘 리드,이그나지오 스팔라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7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작품은 막시 밀리아노 1세가 지배하고 있는 1867년 혼란한 정국의 멕시코가 배경이다. 합스부르크 왕가 프란츠 요제프 1세의 동생으로 오스트리아의 왕위 계승을 포기하고 멕시코 황제가 된 빈 출신의 막시 밀리아노 1세는 남북 전쟁을 끝낸 미국의 압력으로 나폴레옹 3세의 프랑스 군대가 철수하고 세력이 약화된 상태에서 혁명군과의 마지막 일전을 앞두고 있던 시기이기도 하다. 그러던 중 막시 밀리아노 1세는 결국에 혁명군에게 잡혀 총살로 비극적인 삶을 마감한다. 그 뜨거운 혁명의 물결 속에 보수파와 혁명군의 극심한 대립 속에 보수파의 오스트리아 군은 군자금으로 쓰일 황금을 수송할 계획을 세운다. 이 사실을 알게 된 혁명군 지도자 세뇰 오카노는 그 황금 마차를 강탈하기 위해 빈틈없는 명사수 무법자 사바타를 용병으로 고용한다. 항상 검은 옷을 입고 라이플의 탄창 마자막 칸에 담배를 넣고 다니는 사바타, 그의 동료들인 에스쿠도와 발렌타인을 이끌고 손 쉽게 황금마차를 강탈에 성공하지만 황금대신에 모래로 가득 찬 것을 발견하게 된다. 오스트리아 군의 탐욕으로 가득찬 스키멜 대령의 황금을 빼돌리기 위한 속임수임을 알아낸 사바타는 그의 동료들과 스키멜 대령을 쫒게 되는데...

아디오스 사바타 Actors

아디오스 사바타 Related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아디오스 사바타 Comments (2)

margare72629858
margare72629858
배경음악과 율브리너 특유의 표정..너무 좋다. 82년도 일요명화 시간에 처음 봤는데 여지껏 기억에 남는다. 리반클리프 사바타 그만 좀 재방영하고 율브리너 시바타 좀 방영 좀 해다오.
Rosanne
Rosanne
율브린너의 사바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