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윗 대왕 Plot

다윗 대왕 King David,은 1985에 발표 된 영국, 1985 어드벤처,드라마,전쟁 영화입니다,영화는 브루스 베레스포드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리차드 기어,에드워드 우드워드,앨리스 크리게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85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하느님이 예언자 사무엘(Samuel: 데니스 퀼리 분)을 통해서 사울(Saul: 에드워드 우드워드 분)에게 기름 부어 그를 왕으로 세우셨은 사울은 하느님께 순종치 않아 하느님은 그를 버리시고 이삭의 막내 아들 다윗(David: 리차드 기어 분)을 왕으로 뽑으셨다. 사무엘의 예언대로 양을 지키던 다윗을 사울 왕의 아들 요나단(Jonathan: 잭 크라프 분)이 궁으로 데려간다. 하느님께 버림받고 악몽에 시달리던 사울 왕의 발작을 다윗의 노래로 잠재우기 위해서였다. 다윗은 블레셋의 거인 장수 골리앗을 물리친 후로 왕의 신임을 받아 집으로 돌아가지 않고 왕이 구대의 사령관직에까지 오른다. 그리고 사울왕의 딸 미가라과 결혼해 부마가 된다. 그러나 사울은 백성들이 자신보다 다윗을 더 신임하는데 질투를 느겨 드디어는 다윗을 없애버릴 결심을 한다. 다윗은 형제간 이상의 우정을 나누던 요나단 왕자의 도움으로 도마가 광야에서 살면서 사람들을 규합한다. 그러다가 사울 왕이 블레셋과의 전투에서 전사하자 이스라엘의 왕위에 오른다. 하느님은 그에게 부귀 영화를 누리게 하시고 그에게 부족함이 해주셨으나 그는 하느님의 분노를 살 큰 죄을 범한다. 즉 군대 장교 우리야의 아내 바쎄바를 빼앗아 자기의 아내로 맞기 위해 일부러 치열한 전쟁에서 그를 선봉에 내보내 죽게 한 것이다. 그래서 왕실에 칼부림이 그치지 않으리라는 저주를 받는다. 그 저주 때문인지 맏아들 압논이 이복 여동생인 다마라을 범하여 다말의 친오빠 압살롬의 칼에 죽고 압살롬은 헤브론으로 귀양을 떠난다. 압살롬은 사람들을 모아 반역을 일으켰다가 다윗의 신하의 칼에 죽는다. 그후로 다윗은 다시는 죄를 짓지 않게 되어 다시 하느님의 축복을 받는다. 그래서 이스라엘 민족에게 등불과 같은 존재로 나라를 다스리다가 평온히 죽는데...

다윗 대왕 Actors

다윗 대왕 Related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다윗 대왕 Comments (4)

Karen
Karen
잘 만들었습니다
성경 순서대로 영화를 보면 더 재미도 있음
Elizabe80766213
Elizabe80766213
제인 세이무어가 밧세바로 나온거 같다.
bnKevfEGjwcEC5x
bnKevfEGjwcEC5x
구약성서의 영웅 '다윗 왕'의 일대기를, 사실적이고도 훙미진진하게 펼쳐낸 사극! 3천년 전 유태인 소왕국을 정교하고 섬세하게 재현했고, 궁궐 세트나 전투씬들도 현장감있게 그려냈다. 특히, 블레셋(필리스틴) 군대, 힘찬 전차전, 코페쉬, 골리앗의 미케네 스타일 갑주의 고증이 뛰어나다. 기어, 에드워드의 열연이 강렬!
dWk4EdkVj9GKCLx
dWk4EdkVj9GKCLx
이 영화 어떻게 볼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