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손과 데릴라 Plot

삼손과 데릴라 Samson And Delilah,은 1974에 발표 된 미국 1974 어드벤처/시대극/로맨스/멜로/드라마 1974.12.21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세실 B. 드밀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헤디 라마,빅터 매추어,조지 샌더스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74년12월2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성경에 나오는 괴력의 사나이 삼손(빅터 마추어)은 젊은 날엔 방황하며 지낸다.그는 유대민족의 청년이지만, 이방인인 블레셋족의 아름다운 처녀 세마다(안젤라 란스베리)와 결혼하려 한다. 그러나, 그와의 결혼을 반대하는 그녀의 친척들이 공격해오고, 급기야 그 와중에 그녀는 살해당하고 만다. 삼손은 그에 대한 복수를 하기 위해 당나귀 턱뼈로 블레셋족을 닥치는 대로 죽인다. 한편, 죽은 세마다의 여동생인 데릴라는 삼손이 지닌 괴력을 탐지하기 위해 그와 결혼한다. 삼손은 아름답고 변덕스런 데릴라에게 빠졌지만, 자신의 힘의 비밀을 쉽게 알려주려 하지 않는다. 잘못된 정보를 실천에 옮긴 블레셋족들의 낭패를 즐겁게 구경하는 삼손. 하지만 데릴라는 그를 구슬려서 결국 긴 머리칼에 힘의 원천임을 알아내고, 머리칼을 자른다. 이리하여 블레셋족의 노예로 전락한 그는 10년 동안 감금되는데, 그제서야 여호와를 찾으며 그동안의 죄를 참회한다. 그동안 그의 머리칼은 계속 자라지만, 어느 누구 하나 눈여겨보는 이가 없다. 마침내 10년 후 블레셋족이 잔치가 있던 날, 삼손을 이끌어내서 희롱하려고 한다. 이때 이미 눈이 먼 그는 거대한 팔레스타인 사원의 기둥을 잡고, 자신의 마지막 힘을 다 써서 무너뜨린다. 처음에는 비웃던 사람들이 그의 괴력으로 빚어진 참사에 놀라고, 데릴라 역시 그 소동의 와중에 비참한 최후를 맞이한다.

삼손과 데릴라 Actors

삼손과 데릴라 Related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삼손과 데릴라 Comments (10)

helenperezhxk51
helenperezhxk51
재미와 작품성이 동시에
helenperezhxk51
helenperezhxk51
티비에서 봤는데 정말 옛날 영화티가 났지만...지루하지 않게 계속 볼 수 있었어요
Sharonm27915925
Sharonm27915925
다들 악녀의 데릴라를 기억하지만....물레방안간의 데릴라의 절절끓는 사랑의 아픔과 엔딩씬 그 유명한 신전씬에서 데릴라의 고백에 끝내는 난 눈물을 줄줄 흘리고야 말았다. 왜 내가 고전을 보고 앞으로도 봐야하는지 그 이유를 아주 명쾌하게 보여준 명작동화!
patriciasmithb8
patriciasmithb8
오래전 영화인데도 작품의 완성도가 높다. 재미도 있고 성경 공부하며 보는 영화라 더더욱 감화된다. 들라일라가 정말 미인이다. 그런 미인계에 빠지지 않을 자신이 없다. 내가 정말 미미하며 나약한 존재임을 깨닫는다.
Heidi
Heidi
어느시대건 악녀들은 있다 남자의 발목을 잡는 ᆞᆞᆞ
때론 사랑ᆞ때론 질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