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와 아이리스 Plot

스탠리와 아이리스 Stanley & Iris,은 1990에 발표 된 미국 1990 드라마/로맨스/멜로 영화입니다,영화는 마틴 리트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제인 폰다,로버트 드 니로,수지 커츠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시골의 과자 공장에서 일하는 아이리스(Iris King : 제인 폰다 분)는 몇개월전에 갑자기 남편이 죽었지만 두 명의 아이와 여동생 샤론(Sharon : 스우지 쿠츠 분)과 그녀의 실업자 남편 조(Joe : 제이미 셔리단 분)를 부양하기 위해 필사로 계속 일하는 나날이다. 어느날 돌아오는 도중 버스에서 월급봉투가 든 가방을 날치기당한 아이리스는 스탠리(Stanley Cox : 로버트 드니로 분)라는 남자의 도움을 받는다. 그는 아이리스가 일하는 공장의 조리실에서 근무하는데, 어딘가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었다. 그후 몇번인가 스탠리와 대화를 나누는 동안에 그가 글씨를 읽을 수 없다는 것을 안 아이리스는 조리실의 장부를 속이고 있다고 의심받고 있을 때 그를 비호하려고 그만 비밀을 말해버린다. 문맹임이 알려진 스탠리는 직장을 쫓겨날 궁지에 몰린다. 유일한 가족인 연로하신 아버지를 양로원에 보내고 일일고용자로 일하면서 고독을 참아내는 스탠리. 그러나 건강했던 아버지가 갑자기 죽은 충격에는 어쩔 수 없었다. 자신의 이름도 쓸 수 없어 생각한 대로 일을 할 수 없고 아버지의 사망진단서에 사인 마저도 할 수 없는 스탠리는 단 한명 마음의 문을 열었던 아이리스에게 도움을 청한다.

스탠리와 아이리스 Actors

스탠리와 아이리스 Photo

스탠리와 아이리스 Related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스탠리와 아이리스 Comments (5)

bettycarterzfw1
bettycarterzfw1
강추 추억의 명화!!
VoFPsRI1kNUhR1I
VoFPsRI1kNUhR1I
학벌이 다가 아닌거죠. 제인과 타잔이 생각나네요.
bnKevfEGjwcEC5x
bnKevfEGjwcEC5x
그럭저럭 킬링타임용에 그치는군
margare72629858
margare72629858
아버지를 요양원에 맡기면서 스탠리는 참았던 눈물을 터트린다. 비루한 삶이었지만 그가 얼마나 사랑받았는지 사랑이 넘치는 인간인지 알수 있었다. 제인폰다 연기도 훌륭했지만 드니로는 장면하나로 모든것을 설명해 주었다. 옛날영화 임에도 아이리스의 집을 멀리서 보여주는 마지막 연출은 너무 좋았다.
bettycarterzfw1
bettycarterzfw1
로버트 드 니로..그리고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주었던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