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멘 Plot

오멘 The Omen,은 1977에 발표 된 미국, 1977 공포/미스터리 1977.06.03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리차드 도너가 지배하고 있습니다,그레고리 펙,리 레믹,데이비드 워너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77년06월03일에 출시되었습니다.

6월 6일 새벽 6시 로마

갓 태어난 아들이 죽었다는 소식을 들은 쏜 대사는 같은 시각 같은 병원에서 태어난 데미안을 아무도 모르게 데려와 친자식처럼 키운다. 5년 뒤 유모가 데미안을 부르며 건물 난간에서 떨어져 목 매달아 죽는 이상한 사건이 발생한다. 브레넌 신부라는 사람이 쏜 대사를 찾아와 데미안은 일류의 파멸을 위해 보내진 악마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듣게 된다. 또 데미안을 죽이지 않으면, 부인도 뱃속에 든 태아도 죽게 되며 데미안은 쏜 대사의 직위와 재산을 발판으로 전세계를 악마의 손아귀에 넣으려 하고, 이는 요한 계시록에 예언되어 있다고 한다.

그러던 중 신부의 예언대로 부인이 이층에서 떨어져 아이가 유산되고 신부는 비명에 횡사한다. 무당 부겐하겐을 찾아가 없애는 법을 듣고 집에 돌아온 쏜 대사는 데미안이 악마의 아들이란 표시 666이란 점이 머리카락 밑에 있는 걸 확인하고 죽이려한다.

이때 비밀이 밝혀지자 데미안을 보호하고 있는 저승 사자인 데미안의 새 유모가 쏜에게 달려들자, 결국 쏜은 유모에게 칼을 드는데...

"지혜가 여기 있으니 총명있는 자는 그 짐승의 수를 세어보라. 그 수는 사람의 수인 666이니라)".

- 요한 계시록 13장 18절

오멘 Actors

오멘 Photo

오멘 Related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오멘 Comments (30)

Felix
Felix
명작중 한 작품
Felix
Felix
이름만 들어도 무서운 영화... 지금 다시 봐도 무서울텐데...무서워서 다시 보기가 싫다 왜 항상 착한 사람만 죽는겨~~~
6h6hn0abimVr3O5
6h6hn0abimVr3O5
이건 데미안일대기로보는게 맞지않나? 공포도공포지만 데미안스토리
Ruby
Ruby
재미없었다 We Are Family Team WA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