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나 영년 Plot

티라나 영년 Tirana Year Zero, Tirana, ann?e z?ro,은 1990에 발표 된 오스트레일리아, 프랑스 1990 판타지 영화입니다,영화는 파티미르 코치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로베르트 드레니카,버스 하스코,아서 고리시티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1997년 알바니아 몰락의 어두운 그늘 속에 외국으로의 이민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거기에 대항하는 사람들의 사랑과 거짓을 다룬 비극적 코미디. 클라라는 언젠가는 이 나라를 떠난다는 단 하나의 희망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지만 정기적으로 여행을 다니는 그녀의 남자친구 니쿠는 알바니아에 머물고 싶어 한다.

최후의 사회주의 국가 중 하나였던 알바니아를 배경으로, 그곳에 깃든 삶의 모습을 애정어린 시선으로 바라본다. 알바니아의 수도 티라나 사람들에게 한 가지 꿈을 말하라고 한다면, 모두 입을 모아 “이곳을 떠나는 것”이라고 답한다. 항상적인 물자난과 에너지난에 시달리는 곳이다 보니, 연료가 없어 기차가 중도에 서기도 하며, 정전으로 극장이 암흑 천지가 되기도 하며, 치안마저 불안해 걸핏하면 총을 동네 양아치들이 설치고 있어 이곳은 선량한 사람들이 마음 붙이고 살기엔 너무 힘든 곳이다. 하지만 듬직한 청년 니쿠만큼은 티라나를 끝까지 지키고자 한다. 덩치가 크고 소리가 요란하다는 점에서 닮은 고물 트럭은 니쿠의 진정한 동반자이다. 하지만 또 다른 동반자로 니쿠가 생각하고 있는 애인 클라라마저 이곳을 떠나 파리로 향하려 하자 니쿠는 갈등하게 된다.

티라나 영년 Actors

티라나 영년 Photo

티라나 영년 Related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티라나 영년 Comments (0)

No comments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