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어디에요? Plot

화장실, 어디에요? Public Toilet,은 2002에 발표 된 홍콩, 일본, 한국 102분, 12세이상관람가 2002 드라마 2002.11.29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프루트 챈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조인성,장혁,이찬삼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2년11월29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신비의 명약을 찾아 그들이 떠났다.

북경의 한 공중화장실에 버려진 갓난아기를 우연히 지나던 할머니가 구하게 된다. 그 할머니의 손에 자란 아이가 바로 동동(아베 츠요시).

그는 유일한 가족인 할머니의 장암 치료를 위해 명약을 찾아 먼 길을 떠난다. 인삼을 구하기 위해 먼저 부산에 도착한 동동은 바닷가에서 횟집을 하는 김선박(장혁)을 만나게 된다. 김선박은 자신이 사랑하는 아픈 해양소녀(김양희)를 치료하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유전성 불치병으로 마흔을 넘기지 못하는 시한부인생인 그의 친구 조(조인성)역시 자신의 병을 고치기 위해 길을 나선다.

명약을 찾아 부산에서 뉴욕으로 온 동동은 여자친구의 아픈 어머니를 위해 청부살인을 계획하여 돈을 벌려는 샘(이찬삼)을 만나게 되고, 동동의 친구 토니 역시, 위암 말기인 동생을 위해 인도로 떠나는데...

화장실, 어디에요? Actors

화장실, 어디에요? Photo

화장실, 어디에요? Related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화장실, 어디에요? Comments (1)

8EIQiVBYp2cq8tr
8EIQiVBYp2cq8tr
헐... 이런 영화가 있다는 것도 몰랐음... 2002년의 함성에 조용히 묻혀버린 영화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