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Plot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Mugoonghwa-Korean National Flower,은 1995에 발표 된 한국 152분, 15세이상관람가 1995 미스터리 1995.05.20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정진우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정보석,황신혜,전무송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5년05월2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조직 폭력단의 두목 전만호 피살 사건이 매스컴을 통해 연일 보도되는 가운데, 반도일보 사회부 기자 권순범은 의문의 인물로부터 한 통의 전화를 받는다. 78년 발생한 북악 스카이웨이에서의 교통사고에 대해 아느냐는 예기치 않은 질문으로 말문을 연 인물은 전만호의 살해범으로 지목받고 있는 오창수였다. 오창수와의 통화에서 흥미를 느낀 순범은 그를 만나기로 한다.

그러나 약속 장소에서 순범을 기다리던 오창수는 괴한들의 피습을 당하고 이를 목격한 순범은 북악스카이웨이 교통사고로부터 출발해 수사를 시작한다. 그 날 피해자가 핵물리학자 이용후라는 사실을 밝힌 그는 전만호와 오창수가 누군가의 지시를 받았으며 이것이 국가간 핵개발 문제에 걸친 거대한 음모였음을 알게 된다.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Actors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Photo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Related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Comments (18)

Nadia
Nadia
마무리가 너무 후다닥이라서,,,
FgCEYhCoSqsLPDP
FgCEYhCoSqsLPDP
자주 자조 자립
bnKevfEGjwcEC5x
bnKevfEGjwcEC5x
아직도 북한을 무서워 하는 국민이 많다. 50년 동안 하루도 안 빠지고 매일 서울 불바다, 초토화, 섬멸, 폭격을 들어왔으니 말이다. 근데 무서워해야 할 건 북한이 아니라 일본이다. 최근의 일본의 군사 행보가 심상치 않다. 유사시 일본군을 진출한다는 것. 어디서 많이 들어 본 소린데, 바로 일제강점기 상황과 똑같다.
Grover
Grover
굿~! 역사적인 감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