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위의 대모험 Plot

피위의 대모험 Pee-Wee's Big Adventure,은 1985에 발표 된 미국 1985 코미디,어드벤처 영화입니다,영화는 팀 버튼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폴 르벤스,엘리자베스 데일리,마크 홀튼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85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피위는 동심으로 사는 재미있고도 명랑하고 쾌활한 어른이다. 이날도, 그는 자동화된 집에서 일어나 자신의 멋진 자가용인 자전거를 타고 즐겁게 쇼핑을 나선다. 도난을 방지하기 위해 자전거를 쇠사슬로 칭칭 묶어놓았음에도 불구하고 쇠사슬이 끊긴 채 없어진 것을 보고 기절한다. 이때부터 피위의 모험이 시작된다. 너무나 충격적인 일이라 피위는 엉터리 집시 예언가를 찾아가 그녀로부터 자전거가 텍사스 알라모로 갔음을 듣는다. 곧 차를 얻어 타고 텍사스로 향하는데, 빌려 탄 차의 운전수는 수배 중인 흉악범이었다.

자동차가 벼랑에서 떨어지는 바람에, 그의 차에서 내린다. 그리고 애인과 접촉했다는 죄로 거한에게 쫓기다가, 기차를 타고 모험이 계속된다. 마침내 워너 스튜디오 영화 세트장에 기증된 자전거를 발견한 피위는 자전거를 훔쳐내는데 성공하지만 쫓기다가 영화 세트장을 온통 다 망가뜨린다. 자전거와 피위의 재능으로 모두 따돌리지만 애완 동물 가게에 화제를 발견하고 동물들을 모두 구하다가, 경찰에 잡히게 된다. 하지만 그의 이야기는 영화사의 눈에 띄어 영화화되어 피위는 일약 스타가 된다. 그 영화가 상영되는 야외 영화관에 그는 그 동안 사귀게 된 모든 사람들을 초대한다.

피위의 대모험 Actors

피위의 대모험 Photo

피위의 대모험 Related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피위의 대모험 Comments (5)

kimberl05146965
kimberl05146965
SBS에서 방영해줬었는데 정말 재미있게 봤었습니다.
deborah36633780
deborah36633780
빅피쉬처럼 좀 난해해서 잘 안찾아보게되지만, 그래도 똘끼충만한 영화임ㅎ 개인적으로 빅피쉬보단 나음. 빅피쉬는 아직도 좀... 낯섬ㅋ
bettycarterzfw1
bettycarterzfw1
이 시절의 팀버튼이 그립다. 링컨뭐시깽이 같은 거나 제작하는 팀버튼 말고..에혀...
maryleesll5039
maryleesll5039
팀 버튼의 색깔이 강렬하다
kimberl05146965
kimberl05146965
처음엔 적응이 안되고 아무리 80년대 영화지만 비틀쥬스보다 더 독특한 코드에 난감. 중간중간에 또 재밌게 느껴지고 피위도 사랑스럽게 느껴질 무렵 또 이상한 세계로...ㅋㅋ종잡을 수 없는 영화고 중간중간에 교훈도 있지만, 불친절한 팀아저씨의 세계관이 난무하는 듯한 영화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