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 초시공! 태풍을 부르는 나의 신부 Plot

.

미래…

약혼녀 다미에게 '5살의 나를 데려와 줘!' 라는 말을 남기고 돌이 되어버린 어른 짱구.

별안간 나타난 다미에게 이끌려 ‘네오시티’로 향한 짱구와 친구들은 갑자기 나타난 노처녀 신부(희망)군단의 습격으로 다미와 헤어지고 만다.

한편, 태양이 사라져버린 지구에서 전기를 장악해 엄청난 부를 쌓은 다미의 아빠 황금왕은 짱구 일행을 방해하고, 다미를 철수와 결혼시키려 하는데…

과연 짱구는 친구들과 함께 미래의 신부를 구하고

무사히 현재로 돌아올 수 있을 것인가!?

[ All about the Movie ]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진정한 종결자

국내에서 만나는 두 번째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지난 2009년 추석 시즌에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봉하며 전국 14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바 있는 이 2년 만에 다시 돌아온다. 극장판 18번째 작품이자 국내에서는 두 번째로 선보일 작품은 다름아닌 . 1991년 고(故) 우스이 요시토 원작의 만화로 첫 선을 보인 는 이듬해인 1992년부터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그리고 1993년에는 극장판으로 제작되어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일본의 대표적 문화상품. 국내에서도 1999년 SBS를 통해 방영되면서 세대를 초월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많아오고 있으며, 게임과 서적 등 다양한 라이센스 상품이 변함없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최고의 원소스멀티유즈 컨텐츠이다.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로 국내 개봉을 확정지은 이번 은 도라에몽과 더불어 양대 산맥을 이루고 있는 최고의 인기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귀환이라는 점에서 더욱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2009년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 원작자 우스이 요시토를 기념하는 의미도 갖고 있는 작품이어서 국내 팬들에게는 더욱 반가운 작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금까지의 짱구는 잊어라

사상 최초 어른 짱구와 짱구의 약혼녀 전격 공개!

청첩장의 형식으로 제작된, 신선하다 못해 다소 충격적(?)인 티저 포스터만으로도 인터넷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이번 는 예사롭지 않은 부제와 함께 사상 최초로 공개되는 짱구의 약혼녀, 그리고 어른 짱구로 벌써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 위기에 빠진 미래의 자신과 약혼녀를 구하기 위해 시간 여행을 떠난 5살 짱구와 친구들의 좌충우돌 모험을 그린 이번 작품에 자연스럽게 어른이 된 ‘성인 짱구’가 등장하는 것. 과연 엉뚱한 5살 장난꾸러기 짱구가 어떤 어른으로 성장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가운데 단순히 어른이 된 짱구의 등장 외에도 이번 작품에서는 위기에 빠진 자신의 신부를 구하기 위해 좌충우돌 노력하는 한층 성숙해진 짱구가 기존과는 사뭇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어떤 상황에서도 웃음과 용기를 잃지 않는 짱구만의 엉뚱한 매력에 ‘미래로의 여행’이라는 색 다른 소재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이번 작품은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다시 한번 국내 극장가를 짱구 열풍으로 강타할 것으로 보인다..

상상을 초월하는 파격 변신

흰둥이를 비롯한 친구들과 가족들의 미래의 모습은 과연?

국내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인 이번 작품에는 어른이 된 짱구와 짱구의 약혼녀 외에도 흰둥이를 비롯한 가족들 그리고 철수, 유리 등 짱구의 베스트 프렌드들의 미래의 모습 역시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수 많은 짱구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예쁜 언니들과 초코비를 좋아하던 엉뚱한 5살 짱구가 의젓한 로맨티스트로 성장한 모습을 지켜보는 것과 더불어 일류 기업 사장을 꿈꾸는 철수, 그리고 여배우가 소원인 유리 등의 절친들의 미래에 과연 어떤 모습들을 하고 있는지 확인해 보는 것도 이 작품만의 흥미 포인트가 될 전망. 특히 과자를 즐기던 짱구의 엄마 봉미선 여사와 수준급 발 냄새를 자랑하던 짱구의 아빠 신형만은 다소 파격적인 미래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이를 지켜보는 관객들의 즐거움을 더해줄 전망이다.

미래로의 초특급 시간여행

노처녀 신부(희망)군단에 맞선 짱구 일행의 포복절도 한판 승부가 시작된다!

‘초시공! 태풍을 부르는 나의 신부’라는 예사롭지 않은 부제로도 눈길을 모으고 있는 이번 은 부제에서 알 수 있듯 짱구와 친구들이 위기에 빠진 어른 짱구와 약혼녀 ‘다미’를 구하기 위해 미래로 시공을 초월한 모험을 떠난다는 내용을 담은 작품. 미래의 약혼녀와 함께 ‘네오시티’라는 거대한 도시로 변해버린 짱구네 마을로 떠나 이들 일행을 방해하려는 ‘노처녀 신부(희망) 군단과 벌이는 한판 승부는 그야말로 이번 작품의 백미로 바로 짱구만이 선사하는 ‘말릴 수 없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만화적 상상력이 십분 발휘된 미래도시 ‘네오시티’는 타임머신을 비롯해 사람을 돌처럼 굳게 만드는 ‘바이오 코팅 총’, 자유자재로 변신 가능한 미래형 옷 ‘목걸이 망토’ 등 신기한 아이템들로 가득해 기존의 시리즈들과는 차별되는 빅 스케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 Character ]

짱구: 폭풍을 부르는 5살 유치원생. 5살. 예쁜 누나와 과자 ‘초코비’를 제일 좋아한다.

이번 작품에서 기존의 말썽꾸러기 모습과는 사뭇 다른 면모를 선보일 예정, 과연 미래의 짱구와 액션가면과의 관계는…??

엄마: 엄마 29세. 과자를 먹으면서 쇼 보기, 오후의 낮잠, 바겐세일을 가장 좋아한다.

언제나 짱구에게 시달리면서 화를 내지만 사실은 짱구를 가장 사랑하는 사람

이번 작품에서는 다소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일 예정.

아빠: 짱구네 집 가장 35세. 일은 열심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짱구의 엄마에게 언제나 구박만 당한다. 발 냄새로는 세계최강이자 회사 영업 계장. 역시 이번 작품에서 깜짝 놀랄만한 변신을 보여줄 예정.

짱아: 짱구의 동생 신짱아 0살. 꽃미남들을 매우 좋아하며 보석이나 반짝반짝 빛나는 것을 보면 무조건 돌진하는 것이 특징. 짱아 역시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

흰둥이: 짱구가 데려온 강아지. 짱구와 같은 남자아이이며 매일 산책 시켜주어야 좋아함. 특기는 자기 자신을 둥글게 말아서 만든 ‘솜사탕’.

철수: 짱구의 절친으로 5살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여러 가지를 많이 알고 있다. 허세를 좀 부리긴 하며 어른이 되어서는 일류 기업사장이 되는 것이 소원임.

유리: 역시 짱구의 친구. 리얼한 소꿉놀이를 좋아하고 화가 날 때면 자기가 좋아하는 토끼인형에게 화풀이를 한다. 미녀 여배우가 되어 부자와 결혼하는 것이 꿈.

훈: 5살. 철수, 유리, 맹구, 그리고 짱구와 더불어 ‘떡잎마을 방범대’ 멤버. 겁이 많고 울보이기는 하지만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고 장래 인기 만화가가 되고 싶어 함

맹구: 언제나 멍~~하게 있고 말이 없지만, 위험에 처했을 때는 제일 의지가 되는 친구. 이번 작품에서도 짱구 일행을 돕는 결정적 역할을 한다. 발명가가 되는 게 꿈.

다미: 미래의 짱구의 신부. 미래의 짱구에게 부탁 받아 5살인 현재의 짱구를 데리러 옴.

황금왕: ‘네오시티’를 장학하고 있는 거대 전기기회사의 사장으로 다미의 아버지. 짱구와 다미 사이를 방해한다.

[ Special Tip ]

타임머신:

짱구가 다미의 손에 이끌려 미래로 갔을 때 사용했던 것. 작으면서도 엄청 편리하긴 하지만, 스위치가 과거, 현재, 미래의 3가지 밖에 없어서 정확한 시기를 맞출 수 없음

목걸이 망토:

미래도시 네오시티에 사는 사람들이 추울 때 입는 망토로 입거나, 벗을 때 매우 편리함. 스위치를 누르면 목에 걸 수 있다.

바이오 코팅 총:

다미의 아버지 황금왕이 미래의 짱구를 움직일 수 없게 만든 총.

이 총에 맞아 굳어 버리면, 겨우 숨만 쉴 수 있게 된다.

가전 로봇X:

다미의 아버지 황금왕의 비밀 병기! 손이나 발, 머리에서 미사일 발사가 가능하다.

맹구 28호: 가전 로봇X에 대항하기 위해 만든 로봇으로 항상 맹구처럼 콧물을 흘린다.

청소기 로봇:

사람이나 물건을 피해서 움직이고, 소리는 나지 않는다.

더보기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 초시공! 태풍을 부르는 나의 신부 Actors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 초시공! 태풍을 부르는 나의 신부 Photo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 초시공! 태풍을 부르는 나의 신부 Related

덤 머니 Dumb Money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 초시공! 태풍을 부르는 나의 신부 Comments (0)

No comments found.

Like Action

Related Movie

길위에 김대중 None Play Online None
다큐멘터리  한국
Jan,01 In Theaters

클레오의 세계 Àma Gloria Play Online 클레오의 세계
Àma Gloria
드라마  프랑스
Jan,01 In Theaters

노 베어스 No Bears Play Online 노 베어스
No Bears
드라마  이란
Jan,01 In Theaters

덤 머니 Dumb Money Play Online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In Theaters

인투 더 월드 Migration Play Online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In Theaters

외계+인 2부 None Play Online 2부 None
한국
Jan,10 In Theaters

New Release